충원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충원고등학교 홈페이지 회원 정비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0.03.30 조회수 220

안녕하세요. 충원고등학교입니다.

 

본교 개인정보 보호 규정(개인정보 보호 업무추진 계획,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내부관리 계획)에 따라 홈페이지 회원정비를 실시하고자 합니다.

 

회원정비는 일괄탈퇴처리로 이루어지며, 일괄 탈퇴 일시는 4월 6일 (월) 오전 10시 입니다.

 

이후 본교 홈페이지 가입을 원하시는 경우는 4월 7일 (화) 이후 재가입을 해주시면 됩니다.

 

문의 사항은 본교 교무실로 전화 부탁드립니다.

 

이전글 일본뇌염 주의보 발령에 따른 알림
다음글 충원고 내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대응을 위한 한시적 보건교사 채용 재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