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대입 학교장추천 전형 신청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4.08.16 | 조회수 | 159 |
첨부파일 |
|
||||
1. 신청 및 변경 기간 : 2024.08.20.(화)-2024.09.03.(화), 평일 08:50-17:00 까지(마감일도 동일) (반드시 기간과 시간을 준수할 것, 마감 이후 접수하지 않음) * 8월 23일(금) 08:50-15:00, 해당 날짜는 3시까지만 접수를 받습니다.
2. 신청 및 서류 제출 장소 : 본교 본관 3층 3학년부 교무실, 3학년 부장에게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3. 신청자 유의사항 : 아래의 내용 미숙지로 인한 불이익은 본인 책임입니다. 1) 학교장 추천 전형에 적합하지 않는 학생은 추천 인원 제한, 추천 조건 여부(학교폭력 등)와 상관없이 추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 신청 마감 후, 확인 작업과 회의를 통해 최종 추천 대상자를 확정(2024.09.04.-2024.09.06.) 합니다. - 수시 원서 접수 시작 전에 최종 확정 : 2024.09.06 16:00에 발표(졸업생은 개별 연락) 3) 본교 학교장추천 전형 대상자 선정규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본교 홈페이지 공지사항 993번 글 제목 - 2025학년도 대입 학교장추천 전형 대상자 선정 규정) 4) 학교장 추천 전형 신청서를 제출합니다. - 첨부된 파일 작성 후 출력 제출(정자 사인) (워드로 작성, 대학 및 전형, 지원학과를 정확히 기재할 것) 5) 신청서 제출 후 변경기간안에는 다시 수정할 수 있습니다. 6) 학교장 추천 포기시 반드시 3학년 부장에게 알릴 것, 학교장 추천 포기 확인서 제출 바랍니다.(첨부파일 작성) - 수시 원서 접수 기간 중에 포기시에는 반드시 빠른시간안에 후순위가 추천 될 수 있도록 포기서 작성 후 제출 7) 각 대학의 입시 요강을 반드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 학교폭력조치사항에 따른 지원 불가 대학 존재(본인이 직접 확인 후 신청), 추후 확인과정에서 발견 될 시 추 천하지 않음. 8) 신청서를 제출 하지 않고 추천 전형을 작성할 경우 추천하지 않습니다. - 해당 대학교에서 추천 인원 제한이 없더라도 반드시 신청서를 작성 및 제출 해야함. 신청기한을 넘겨서 신 청해도 추천하지 않습니다. 9) 학교장 추천을 받은 학생이 수시 원서 기간에 해당 대학의 원서를 접수하면 반드시 그 내용을 3학년 부장에게 알려야 합니다.(알릴 내용: 접수 대행사, 지원대학, 전형명, 모집단위(계열), 원서접수번호 등 식별 정보) 10) 재학생 제출 서류 : 학교장 추천 전형 신청서 11) 졸업생 제출 서류 : 학교장 추천 전형 신청서 및 학교생활기록부 제출(원본 대조필) 12) 졸업생 유의 사항 : 반드시 지원 학교의 학교장 추천의 범위를 확인할 것(예, 재학생만 가능, 졸업생까지 가 능, 재수생까지 가능 등, 입시요강을 직접 확인하고 신청할 것) 13) 참고 : 첨부파일의 학교장 추천 전형 운영 학교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시원서 온라인 사전 입력 및 접수 절차 안내 |
---|---|
다음글 |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원서접수 일정 및 방법 안내 |